본문 바로가기
사회 이모저모/연예계 소식

SM 걸그룹 천상지희 출신 다나, 27kg 감량 쥬비스 다이어트 후 테니스룩 화보 공개했다

by Likoo
반응형

 

 

 

SM 걸그룹 천상지희 출신 다나, 27kg 감량 쥬비스 다이어트 후 테니스룩 화보 공개했다

 

 

다나의 테니스룩 화보가 눈길을 끈다.

 

28일 다나는 인스타그램을 테니스룩 화보를 공개했다.

 

다나는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“요즘 테니스가 핫하다던데 테린이로 변신한 제 모습 어떠신가요·

 

사실 테니스는 못 치지만 화보를 통해 접해보니 도전해보고 싶네요.

 

이제 시작 된 한 여름, 여러분들도 이열치열로 운동 하시면서 무더위를 이겨내보시는 건 어떨까요~·”

 

라는 글과 함께 테니스룩 화보를 공개했다.

 

 

공개된 사진에서 민소매 상의에 짧은 스커트로 매치해 시원한 여름 느낌을 선보인 다나는 스커트 사이로 살짝 드러난 탄력 있는 허벅지가 섹시미를 더하며 27kg 감량 후 3년째 유지중인 완벽한 유지어터의 면모를 선보였다.

 

다나는 특유의 귀여움과 발랄함에 더해 27kg 감량 후 물오른 미모를 선보이며 이번 테니스룩 화보에 앞서 수영복과 골프복 화보를 연달아 공개해 복귀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.

 

한편 다나의 연이은 화보 공개와 함께 다이어트 전 비포 모습도 함께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

 

다이어트 전문 기업의 도움을 받아 27kg 감량에 성공 후 3년째 감량한 체중을 유지하고 있는 비결에 대해

 

“감량한 체중을 유지하기 위해서 액티비티 한 활동들도 많이 하고 규칙적인 식생활 습관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.

 

그리고 무엇보다 꾸준히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관리를 하는게 3년 동안 유지할 수 있었던 비결인 것 같다”라며 유지 비결을 전했다.

반응형